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TESLA84 제품 메인보드 관련

작성자 유로휠(ip:)

작성일 2022-01-12

조회 3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갓웨이코리아 입니다.


이번 테슬라84 모델의 사전예약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해주신분들께는 순차적으로 제품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휠코 등 커뮤니티에서 금번 테슬라84 제품에 관한 여러분들의 궁금증과 의혹을 해소하고 오해의 소지를 불식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테슬라84의 중국내수용제품과 한국, 프랑스 등에 수출하는 수출용의 제품에는 차이가 있으며 둘간의 가장 큰 차이는 메인보드에 있습니다.


이는 ACM제품부터 중국내수용과 한국, 프랑스 등에 수출하는 수출용의 메인보드등의 사양을 달리해왔음을 갓웨이 본사로부터 확인하였습니다.


중국내수용 제품의 메인보드는 기존 9월~12월 생산품이며 수출용 제품의 메인보드는 2018년1월2일 이후 생산품입니다.


중국내수용과 수출용 메인보드의 가장 큰 차이는 하드웨어 뿐만아니라 펌웨어의 차이에 있으며 가장최신의 메인보드와 펌웨어를 사용한 수출용 제품의 경우 출력이 기존보다 더 항샹되었다는 갓웨이 본사의 고지가 있었습니다.


현재 거론되는 패드모양이 변경되고 에어홀이 적용된 테슬라 제품의 경우 중국내수용의 메인보드를 사용하였으며, 10대의 소량 생산 후 일부 매니아 그룹에 제공된 제품이라고 하며, 17년 12월 24일 갓웨이 사장의 결혼식 이후 생산된 제품이 자체가 없으며, 춘절 이후 2월말까지 생산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시중에서 변경된패드모양에 에어홀이 적용된 제품이 있다면 이는 17년 12월 24일 이전 생산된 제품으로 신형메인보드와 펌웨어가 적용되지 않은 제품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꼭 이점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 갓웨이코리아에서 판매중인 테슬라84 제품은 한국수출용으로 2018년1월2일 이후 생산된 메인보드와 펌웨어가 적용된 모델입니다.


갓웨이 제품을 아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혹여 의혹이 해소되지 않으신다면 락휠의 치프엔지니어 출신인 갓웨이 본사 대표와 갓웨이 본사의 수석 엔지니어를 갓웨이 코리아 본사로 초청하여 간담회를 개최할 의향도 있사오니 이를 기회로 고객분들과 갓웨이코리아가 더 명확한 정보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외 궁굼하신점 있으시면 갓웨이코리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응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